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확실한 조언

2020. 6. 16. 07:50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확실한 조언



명성은 사업에 관한 한 정말 모든 것이다.


이것이 평판 관리를 매우 중요하게 만드는 이유인데, 평판 관리를 통해 회사의 강점을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 기사를 계속 읽고 확실한 비즈니스 평판을 얻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을 얻으십시오.




여러분의 평판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항상 고객들이 후속 커뮤니케이션에 만족하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크다면 이것은 정말로 사실이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체크인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구매 후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상냥하게 지내세요.


트윗을 올리고 소셜 미디어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좋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을 따르는 사람들과 진정으로 소통하려고 하지 않는 한, 이것은 효과적이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답하도록 하라.


답이 없을 때, 그들에게 당신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라.




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중요한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너희 회사의 이름이 좋은 예야.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정말 허가성을 좋아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결과 목록 위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사업 분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반드시 알아라.


이를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고객의 가장 좋은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다.


웹에서 매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십시오.




사업주라면 반드시 전 직원을 공손히 대하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소비자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승진이나 특별 거래를 제안한다면, 그것에 대해 비밀로 해야 한다.


이것은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을 접수하고 상황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대폭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에 중요하다.


당신은 불만 사항의 내용을 게시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나서 당신으로부터 공짜를 요구하는 수 많은 불평들을 받을 필요가 없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장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정기적으로 방문해야 한다.


고객이 방문하는 장소를 자주 방문함으로써 고객과 더 잘 알게 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너에게 편안해 질 거야.




인터넷에서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플랫폼에서 회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하고 적시에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명성을 더 이상의 손해로부터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평판 관리는 시간을 투자하고 싶은 것이다.


당신은 회사들이 당신을 위해 웹상에서 당신의 명성을 더럽히도록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채널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사업에 대한 올바른 기대치를 키워야 한다.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고 보상금을 지급하라.


만약 당신이 좋은 평판을 원한다면 당신의 사업 전반에 걸친 투명성이 필요하다.




고객이 관심을 보이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에게 자주 연락하십시오.


당장 문제가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신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잠시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온라인 사업 평판을 관리하려면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필수적이다.


필요하다면 스트레스 관리 기술을 익혀라.


스포츠나 신체 활동에 참여하여 스트레스를 더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시원하게 유지하십시오.


온라인 분쟁에는 절대 관여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너의 명성을 떨어뜨리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자신에 대한 비판에 대해 천천히 응답하십시오.


대답하기 전에 모든 상황을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답변을 백업하기 위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시간을 들여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정보를 주면 지식과 신뢰성에 대한 평판이 긍정적으로 높아진다.




당신의 명성은 생활과 사업에서 매우 중요하다.


단 한 번의 실수도 당신의 명성을 무너뜨릴 수 있으니, 절대로 그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습관이 될 때까지 이 아이디어들을 계속 활용하라.


당신은 결국 당신이 더 나은 사업 평판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